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최광제 결혼 / 김고은 최민호 '유미의 세포들'

by Dog§▒ pan 2021. 9. 18.
728x90
반응형

 

최광제 결혼발표

 

배우 최광제가 26일 서울 모처에서 일반인 예비 신부와 결혼한다.

 

배우 최광제(36)는 지난 2월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만난 지 3년 된 여자 친구가 있다고 밝힌 적이 있다.

본인에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생활을 끝내고 결혼을 하게 됐다며 코로나 시국이라 고민했지만 종식이 언제 될지 몰라 그대로 예식을 진행한다고 올렸다.

 

또, 남은 기간 결혼준비를 잘해보겠지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다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예비신부는 일반인으로 서울에서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요식업 사업가로 알려졌다.

 

최광제는 2012년 영화 '차 형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에도 그는 '마스터', '암수살인', '마약왕'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17일 방송된 tvn 새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하는 유미(김고은)의 일상을 그리는 드라마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사랑에 빠진 김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짝사랑 대상인 회사 후배 우기(최민호)와 함께 침대에 누워 있는 꿈을 꾸기도 했다.

 

야근하는 모습에는 분노 세포, 기쁨 세포, 슬픔 세포 등이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하고 우기가 말을 걸자 혼수상태에 있던 사랑 세포가 깨어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개성 넘치고 다양한 세포들의 반응에 따라 유미의 생각이 달라지며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의 신박한 만남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안긴 '유미의 세포들'이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18일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