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러브하드] 줄거리 및 리뷰

by Dog§▒ pan 2022. 1. 3.
728x90
반응형

영화-러브하드
러브하드

벌써 작년이 되어버린 크리스마스에 케빈과 보내던 크리스마스와 이별하고 새롭게 러브 하드라는 영화를 보았다.

요즘 같이 밖에 나가 맘 편히 놀기도 신경 쓰이고 시간적으로도 애매할 때 집콕으로 시간 때우기에도 좋은 영화다.

크리스마스를 중점으로했기 때문에 더욱 설레는 마음을 자극하고 코미디가 들어가 유쾌한 스토리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영화 "러브 하드" 줄거리 및 리뷰해보자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러브 하드


  영화 정보

장르 : 로맨틱코미디 , 로맨스 , 멜로

감독 : 헤르난 지메네즈

공개일 : 2021년 11월 05일

출연자 : 니나 도브레 (나탈리) , 지미 O. 양(조시)

배급사 : 넷플릭스

상영등급 : 12세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 105분


728x90
영화 줄거리

 

나탈리가-소개팅어플을-사용하는-모습
데이트 상대고르는 나탈리

“데이트 대참사” 칼럼 담당자인 여주인공 나탈리( 니나 도브레)는 매번 자신의 실패하는 연애사를 기사로 작성하는 일을 한다. 나탈리는 성공적인 연애를 꿈꾸며 소개팅 어플을 사용해 데이트 상대를 고르게 된다. 드디어 나탈리는 어플에서 마음에 드는 남자인 조시(지미 O. 양)와 매일을 연락하게 된다. 연락을 할수록 나탈리의 마음이 점점 커져만 가지 가고 나탈리는 크리스마스에 함께 보내자는 조시의 말에 조시의 거주지인 레이크플래시드로 향하게 된다.

 

모든것이-가짜였던-진짜-조시의-모습
나탈리를 속인 조시

조시의 집에 도착한 나탈리는 조시의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며 특별한 사이라고 자신을 소개하게 된다. 하지만 조시의 등장에 나탈리는 충격을 먹게 된다. 자신이 알고 있던 조시가 아닌 다른 사람이 나타나 조시라고 하여 매우 당황해하며 밖으로 나와 무작정 술집으로 향하게 된다.

 

조시가-나탈리에게-애인대행을-부탁하는-모습
애인 행새를 부탁하는 조시

술집에서는 자신이 알고 있는 조시의 외모를 하고 있는 남자인 태그를 만나게 되고 태그에게 다가가려 술집 무대에 나가 춤까지 추게 된다. 하지만 춤 추기 직전 마셨던 술에는 키위가 들어있었고 키위 알레르기가 있던 나탈리는 알아볼 수도 없게 부은 얼굴로 실패하게 된다. 결국 쓰러지기까지 해 뒤늦게 쫓아왔던 조시가 병원을 데려가게 된다. 정신이 돌아온 나탈리에게 조시는 자신이 태그와 연결시켜줄 테니 크리스마스 때까지 가족들 앞에서 애인 행세를 해달라고 부탁하게 되고 나탈리는 고민하다 결국 부탁을 들어주게 된다.

 

나탈리는-결국-모두에게-진실을-말한다
모두의 앞에나선 나탈리

나탈리는 조시의 가족들 앞에서는 조시의 애인 행세, 태그의 앞에서는 조시와 사촌 인척을 하며 태그와의 데이트를 즐기며 지낸다. 조시는 모두의 앞에서 돌발적인 행동으로 청혼을 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수락하는 나탈리는 예비신랑 신부 인척까지 하게 된다. 하지만 조시의 가족이 약혼파티를 열게 돼 궁지에 몰린 나탈리는 나서서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걸 모두에게 알리게 된다.

 

조시에-대한-마음을-표현하는-나탈리의-모습
조시에게 고백하는 나탈리

모든 진실이 탄로 난 나탈리와 조시는 각자의 삶으로 돌아가게 된다. 돌아간 나탈리는 평소와 같이 자신의 연애사를 기사로 담으려 하지만 평소와 다르게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며 많은 고민을 하며 작성하게 된. 다 기사를 쓴 나탈리는 조시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뒤늦게 알게 되고 조시에게 찾아가 러브 액츄얼리 영화와 같은 고백을 하게 된다 조시는 나탈리의 고백을 받아주며 서로 사랑을 확인한다.

 

반응형

러브 하드 감상 후기

 

러브 하드의 스토리는 흔한 로맨스 영화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볼 수 있었고 적당한 코미디와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가족 분위기가 섞여 있는 스토리가 좋았던 영화다. 영화는 가벼운 로맨스, 멜로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외모만 중요시하는 요즘을 나타내는 스토리도 있어 나름의 교훈을 주고 있는 영화라는 생각도 한다.

 

영화를 보며 가장 궁금했던 건 남자 주연인 지미 O. 양이라는 배우였다. 처음 보는 배우이고 주연으로 미국인 같지 않은 배우가 나와 영화를 보고 난 후에 따로 찾아보게 됐다. 찾아보니 중국계 미국인이었고 희극인과 배우를 함께 하고 있다고 한다. 배우지만 출연한 작품이 많지는 않았고 모두 조연으로 나와 잘 못 봤던 것 같다 코미디 부분에서는 그래도 꽤나 많이들 알고 있는 것 같다.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영화 겨울과 어울리는 영화 러브 하드 꼭 한번 감상하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