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종영 속 k배우 논란

by Dog§▒ pan 2021. 10. 18.
728x90
반응형

 

 

tvn 드라마로 넷플릭스에도 방영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가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마지막 회는 시청률 12.6%를 기록하며 두식 역의 김선호와 혜진 역의 신민아가 결혼을 하는 모습으로 해피엔딩이 그려졌다.

갯마을 차차차로 브랜드평판순위에서 나란히 2위, 3위를 한 김선호, 신민아의 로맨스가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행복한 막을 내렸지만 배우 김선호가 k배우의 의혹을 받으며 논란이 되고 있다.

 

신민아와-김선호의-촬영모습
갯마을 차차차 배우

 

갯마을 차차차 시청률


유종의 미

 

최고 13.7%까지 올랐던 마지막 회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든 '갯마을 차차차'는 1회부터 16회까지 점점 시청률이 오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1회에서 6.8%로 시작해 5회 차부터 10%를 넘긴 후 마지막화까지 비슷한 시청률을 유지해왔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TV 프로그램에서 10위안에 들어가기도 하며 예상외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을 때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대세 배우 k배우 의혹


김선호 의혹

 

'갯마을 차차차'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김선호는 10월 배우 브랜드 평판에서 2위에 오르기도 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 k배우의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사생활을 폭로하며 논란에 올랐다. 

실명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k배우가 김선호라고 의혹이 생기고 있다.

 

  • 낙태 강요와 혼인 빙자?

폭로 내용

전 여자 친구라고 주장하는 이 여성은 대세 배우인 k와 지난해 교제를 했고, TV와 다르게 나오는 이미지에 일상생활을 하기 힘들 정도로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다며 글을 올렸다. 교제 중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 k배우가 연기에 지장이 가고 위약금을 거론하며 낙태를 강요해 억지로 시켰다는 주장이다. 또, 혼인을 약속했지만 낙태 이후 점점 두 사람만이 갖고 있는 사진이나, 문자메시지 등의 흔적을 지우다 갑자기 이별을 통보받았다고 한다. 

 

  • 유튜버 이진호의 주장

위의 여성은 실명을 거론하지 않고 k배우라고만 적시했지만, 유튜버인 이진호가 김선호를 지목하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 유튜버는 김선호가 전 여자 친구와 문제가 있었다며 김선호가 맞다고 주장했다.

 

소속사와 광고업체

 

김선호를 기용한 광고업체에서는 관련 광고를 비공개로 전환했고, 또 다른 브랜드에서는 김선호가 출연한 광고를 유튜브에서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sns에 있는 게시물을 삭제하며 우선 대처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의혹을 받고 있는 김선호의 소속 하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언론사와 사람들의 관심에도 연락을 두절하고 어떠한 입장도 내지 않고 있다. 소속사가 입장을 밝히지 않아 더욱 억측이 난무하는 상황이다.

 


김선호의 팬들은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선처나 관용 없이 형사고소와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이다. 아직 모든 상황이 주장일 뿐 명확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소속사에서 공식입장을 밝히기 전까지는 무분별한 억측보다는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